본문 바로가기

Daily/Code Fest

LeetCode 2020 July Challenge

728x90

지난 회고에 알고리즘 공부좀 해야겠다고 적었다.

이전에 5월 챌린지, 6월 챌린지도 조금 했었는데 두번 다 그냥 대충 내가 아는문제만 풀다가(dfs, tree 문제들 푸는걸 귀찮아 해서 그런 문제가 나오면 넘겼다.) 끝까지 완주하지 않고 안했었다.

회고에 적었던 알고리즘 공부를 사실 안 지키고 있었는데ㅋㅋ
코딩테스트 준비를 하려고 알고리즘 공부를 한 2일정도 했는데, 묘하게 재밌다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다.

https://leetcode.com/explore/challenge/card/july-leetcoding-challenge/

 

Explore - LeetCode

LeetCode Explore is the best place for everyone to start practicing and learning on LeetCode. No matter if you are a beginner or a master, there are always new topics waiting for you to explore.

leetcode.com

리트코드에서 매일매일 24시간안에 한 문제를 풀어야하는 과제가 내려오는 형식인데 
한국 시간 기준으로는 오후 4시에 새로운 문제가 업로드 된다.

이 챌린지를 계속 하다보니 일일커밋도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다 (지금 깃캣도 키우고있음..ㅎㅎ) 
7월 레포지토리 기준 33 커밋이다.

매일매일 문제를 풀고 싶었으나 그럼에도 머리가 안돌아가서 못푼문제, 사람들의 discussion을 봐도 이해가 안되는 문제들은 가볍게 패스했다. 풀다보면 나중에 봤을때 이해가 되는 순간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랬다.

7월 챌린지는 84 프로로, 27 / 31 ( solve / total ) 달성 했다.

생각보다 하나씩 해결하는게 재밌어서 8월에도 할 듯?

'Daily > Code Fe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etCode 2020 July Challenge  (2) 2020.07.31
HashCode 2020 참가 후기  (0) 2020.02.23
Google Cloud OnBoard 후기 & 정리본 링크  (3) 2019.11.28
DevFest on Campus 2019 - 기획단의 후기!  (0) 2019.11.18
2019 google cloud summit 후기  (0) 2019.11.15
DevFest Seoul 2019 Staff 후기  (2) 2019.10.22